펄러 비즈 22000

멀티 믹스 칼라

perler beads

 



펄러 비즈 22000  멀티 믹스 칼라 perler beads

구입했어요.다이소에서 1000원짜리 비즈 구입해서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아트비즈, 컬러비즈, 지니 비즈 등등

이름이 참 다양하더군요.

실용적인 소품을 만들어서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격은 생각했던것 보다 비싸지만 양도 많고

잘 쓸 수 있을꺼란

생각에 22000 조각이 들어간 펄러 비즈 22000 

멀티 믹스 칼라로 구매 했어요.





근데 생각했던 것 보단 배송 온 상자가 작은 느낌...

22000개 라고 하니 너무 크게 생각했던거 같아요.

비교할만한게 없어서 펜으로

크기비교해 보았습니다.

작은 느낌이라고 했지만 사실 굉장히 많은 양입니다.

열심히 만들어서 꼭 다 쓰고 싶어요.





뒷편으로 색 구성도 보세요.

분류해서 어떤 색 종류가 있는지 포스팅해야겠어요~





세트 구매가 아니라서 모양판 필요할 것같아서

펄러비즈 페그보드 5종짜리 1세트도

구입했어요. 이것도 펜으로 크기 비교 해 보았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네모, 동그라미 모양을

많이 사용할듯 하네요

저는 같이 구입할 수 있는 모양판이 같은 구성으로

크기만 차이나는 세트 뿐이여서

큰 사이즈 세트로 구매했어요. 찾아보니깐

투명판도 많던데 투명으로 샀으면

더 편했을꺼같다는 생각이 좀 들긴 했어요.



즐거운 취미 활동으로 여러 소품들

많이 만들어서 포스팅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