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만성 기침 

 숨길을 막는 고통

 장안수 호흡기알레르기내과 교수

 몸신 조아라 한의사 

기관지에 좋은

 청기삼환 호강운동




나는 몸신이다 258회 미리보기 

  

#숨길을 막는 고통, 만성 기침


장안수 호흡기알레르기내과 교수

몸신 조아라 한의사 


추운 겨울이나 환절기에 흔하게 나타나는 기침

누구나 겪어본 흔한 증상이다보니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3주 이상 지속되는 만성 기침을 방치하면

 호흡기 질환에 걸리는 건 물론!

심할 경우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는데...

만성 기침으로 의심해볼 수 있는 질환부터

질환의 원인과 해결책까지!

호흡기알레르기내과 장안수 교수와 함께 

만성기침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본다.




#만성 기침 이젠 안녕! 

몸신만의 기관지 강화 특급 솔루션 공개

숨길 막는 기침, 가래 이제 그만!

만성 기침으로 약해진 기관지를

 튼튼하게 해줄 한의사 몸신이 떴다!

기관지에 좋은 3가지 재료를 모아 만든

 [청기삼환]부터

떨어진 폐 기능을 키워 호흡기 강화하는

 [호강운동]까지!

기침 없는 튼튼한 기관지 만드는 법 大공개

기관지에 좋은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19년 12월 17일


예고 영상 



 

[출처]채널a,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