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기능성 소화불량증 

위암의 씨앗 

조희준 소화기내과 전문의 

몸신 이지은 약사 

히포크라테스 수프 





나는 몸신이다 290회 미리보기

 

#위내시경으로도 밝혀지지 않는 위암의 씨앗!

 '기능성 소화불량증'


조희준 소화기내과 전문의 

 병원 : 바른내과의원

031-928-6767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647


몸신 이지은 약사 


속이 더부룩하거나 답답하고, 배가 아프거나

명치끝을 바늘로 찌르는 듯한 체한 느낌!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흔한 일이다.

단순히 소화가 안 된다, 속이 좀 안 좋다며 

대수롭지 않게 지나쳐보곤 했을 이 증상들.

이러한 증상이 자주, 그리고 오래 지속 될 땐

 병원을 찾아가 위내시경 검사도 받아보지만

이상하게도 위내시경 검사 결과는 정상일 때! 

하지만 내 속은 그렇지 않다!

그렇다면, 바로 ‘이것’을 의심해 봐야 한다.

과민성 장 증후군,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협심증뿐만 아니라 위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이것!

나는 몸신이다에서

 ‘기능성 소화불량증’에 대해 알아본다.




#기능성 소화불량증 완화하는 식품 솔루션! 

'히포크라테스 수프'

기능성 소화불량증을 완화해줄 식품 솔루션은

 바로 ‘히포크라테스 수프’다.

히포크라테스 수프에는 위장 점막을 자극하는 

나트륨은 적고 소화가 빠른 탄수화물과

세포, 조직 및 기관이 제대로 기능하게 해주는

 칼륨 성분이 풍부해 위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줘 기능성 소화불량증에 매우 효과적이다.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20년 7월 28일


  예고 영상




[출처]채널a,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