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내가 살찌는 이유 1탄 

칼로리의 비밀 

 전혜란 가정의학과 전문의

신개념 다이어트 운동 

번지 피지오 몸신 홍찬주




나는 몸신이다 233회 미리보기    

  

 내가 살찌는 이유 1탄! 칼로리의 비밀

신개념 다이어트 등장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전혜란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홍찬주 트레이너 


한국인 2명 중 1명은 식단 관리를 통해 

체중 조절을 하고 있다. 

식단 관리의 핵심은 바로 칼로리 줄이기! 

하지만 칼로리 숫자에 연연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바뀔 수 있다?! 

칼로리 섭취량을 지나치게 제한하면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음식이 부족한

 기아 모드로 인식하여 

축적된 칼로리를 태우려고 하지 않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내 몸이 스스로 칼로리를 

잘 태울 수 있도록 만드는 것! 

칼로리를 잘 태우는 몸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내가 살찌는 이유 1탄! 칼로리의 비밀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 칼로리를 잘라내자!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 칼로리 태우기 끝판왕! 

신개념 다이어트 운동 [번지 피지오]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19.06.25.


예고 영상 



  

#정은아

#다이어트

#건강비법

#운동

#식단


[출처]채널a,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