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뱃살 다이어트의 바이블

 지방 태우는 공식

 이재동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조승무 트레이너 

 히트다히트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294회 미리보기

 

지방 태우는 공식 뱃살 다이어트의 바이블 

다이어트의 바이블 지방 태우는 공식이 따로 있다!


이재동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조승무 트레이너


매일 같이 걸어도!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해도

남들보다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

그 이유는 지방을 빼는 공식을 모르기 때문이다.

나는 몸신이다에서 지방을 활활 태우는

 [뱃살 다이어트의 공식 3가지]를 공개한다!

같은 운동을 해도 운동순서를 달리하면

지방이 더 잘 탈 수 있고,

운동 전 후로 무엇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운동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심지어 하루 20분 운동으로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는 운동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5년째 체지방률 7%를 유지하고 있는 

오늘의 주치의!

가정의학과 이재동 주치의와 함께

 지방 태우는 공식의 모든 것을 대해 알아본다.




#하루 20분으로 24시간 지방을 활활 태우는

 [히트다 히트 운동법]

단 20분 운동으로 하루 종일 지방을 태우는 방법!

배우 한다감, 소녀시대 수영, 배정남 등

 몸짱 스타들의 몸을 만든

스타트레이너 조승무 몸신이 몸신을 찾았다!

25년째 체지방 7%를 유지 중인 

오늘의 몸신이 공개하는

하루 20분 운동으로 24시간, 

하루 종일 지방을 태우는 [히트다 히트 운동] 大공개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20년 8월 25일


예고 영상



 

[출처]채널a ,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