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헝그리뼈 주의보

 나도 모르는 사이 

바사삭 골다공증

 하정훈 내분비내과 전문의

 김도균 한의사 





나는 몸신이다 307회 미리보기

  

나도 모르는 사이 바사삭! 

대한민국은 지금 헝그리뼈 주의보

  

하정훈 내분비내과 전문의

병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1588-1511


김도균 한의사 

병원 존스킨한의원 잠실점 

0507-1413-2935


또래보다 주름이 많으면 뼈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우리 몸속 뼈는

 평생을 파괴되고 재생되는 것을 반복한다!

그러나 이것에 문제가 생기면 작은 충격에도

 뼈에 금이 가고 골절이 올 수 있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나도 모르는 사이

 굶주리고 약해지는 헝그리뼈에 대해 얘기한다.

젊은 사람들도 안심할 수 없는 헝그리뼈!

내분비내과 전문의 하정훈 주치의와

헝그리뼈가 되는 원인부터 해결방법까지!

뼈 건강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헝그리뼈 벗어나는 음식 솔루션!

 '뼈대 있는 차','MBP'

누구도 간과해서는 안 되지만 간과하기 쉬운

 뼈 건강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김도균 원장이 

준비한 특별한 음식처방! '뼈대 있는 차'

말린 연근과 말린 구기자

우유속에서 추출한 유단백추출물 'MBP'

헝그리뼈에서 탈출! 뼈 건강 UP! 

시켜줄 방법 大공개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20년 11월 24일


예고 영상

 



[출처]채널a,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