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몸신이다]

한국형 대사 증후군 

 복부비만 내장지방 

서희선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박수혁 트레이너

 X자 사슬운동 

좋은 HDL 콜레스테롤 




나는몸신이다 220회 링크 & 미리보기 


▽나는몸신이다 한국형 대사 증후군 진단 기준 

몸신 박수혁 트레이너 복부비만 줄이고 기초대사량

 높이는 X자 사슬 운동법 율무 녹차의 주성분 카테킨

 떠먹는 녹차 만드는 법 레시피 220회 링크▽ 

 

https://pirin888.tistory.com/1411


죽음의 시그널 한국형 대사 증후군 

 한국형 대사증후군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서희선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박수혁 트레이너

 

심근경색, 뇌졸중을 예고하는 죽음의 시그널이 있다?! 

대한민국 성인 4명 중 1명은 이미 갖고 있는

 죽음의 시그널은? 


#대사증후군, 서양인보다 한국인에게 더 치명적이다?! 

대사증후군 위험요인 중 한국인에게 취약한 복부비만! 

피하지방 위주로 지방이 쌓이는 서양인에 비해 

내장지방에 많이 쌓이는 한국인들의 뱃살이 더 문제!! 

중성지방이 높고, 혈관 찌꺼기를 치워주는

 HDL콜레스테롤이 낮아서 

더 치명적인 한국형 대사증후군에 대해 알아본다. 


예고 영상 




#한국형 대사증후군에서 탈출하는 몸신 운동법은? 

뱃살 가득 쌓인 내장지방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한국형 대사증후군에 탈출하려면?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려라! 

복부둘레까지 줄일 수 있는 몸신의 10분 운동! 

'X자 사슬운동'에 대해 배워본다!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19.03.26.



 

#정은아

#내장지방

#콜레스테롤

#건강비법

#건강관리

#운동

#식단 

 

[출처]채널a ,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