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부신 호르몬 

내가 살찌는 이유 2탄 

김경철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조상훈 신지훈

 살 빼는 천만 뷰 

댄스 다이어트 




나는 몸신이다 234회 링크 & 미리보기 

 

▽나는 몸신이다 부신호르몬 내가 살찌는 이유 

코르티솔 DHEA 김경철 가정의학과전문의 

부신호르몬 분비 식품 천만 뷰 다이어트 

몸신 조상훈 신지원 제기차기 스쾃 런지 바운스 

풍차 돌리기 점프 러닝 영상 234회 링크▽  


https://pirin888.tistory.com/1704


내가 살찌는 이유 2탄! 

부신호르몬 때문이다?!


김경철 가정의학과 전문의 

몸신 조상훈 신지훈 

  

#내가 살찌는 이유, 부신호르몬 때문이다 

부신호르몬의 균형과 건강이

 다이어트의 성공을 좌우한다?! 

부신 호르몬인 코티솔과 DHEA호르몬은

 균형을 이루며 분비된다. 

하지만 스트레스 상태가 지속될 경우 

그 균형이 깨지며 여러 문제를 일으킨다는데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면

 비만, 당뇨, 노화를 부르는 것은 물론! 

면역력이 저하돼 각종 질병을 일으키고, 

이것이 지속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 

몸신가족들 중 부신호르몬의 균형이 깨진 사람은 누구? 

부신호르몬 검사부터 부신을 건강하게 만드는 법까지! 

가정의학과 김경철 전문의와 함께 

부신호르몬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본다. 


예고 영상




#부신호르몬 챙겨 살 빼는 

'천만 뷰 댄스 다이어트'大공개 

올 여름 식단조절 없이 신나게

 다이어트하고 싶다면 주목~ 

조회수 무려 1000만! 많은 이들이 

검증한 다이어트 법을 가진 몸신이 떴다! 

스트레스는 날리고~ 부신호르몬은 잡고, 

체중까지 감량한다? 

야식, 술 다~먹고도 일주일에 

2kg 넘게 빠지는 마법의 다이어트! 

몸신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한

 '천만 뷰 댄스 다이어트' 大공개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19.07.02.

 

#내가살찌는이유

#부신호르몬

#건강비법

#건강관리

#정은아 




[출처]채널a,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