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피부 질환 탈출 

피부 개선 4주 프로젝트

 속을 다스려라 

하트시그널 김도균 한의사

 한형선 약사 

장건강 두피열 몸 속 열 

속 열 다스리는 팩 




나는 몸신이다 196회 링크 & 미리보기 


▽ 나는 몸신이다 피부 개선 4주 프로젝트 장건강

약사 한형선 몸신표 식단 아침 매끈차 레시피 

만드는 법 저녁 재생수프 만들기 효능 196회 링크▽


http://pirin888.tistory.com/921


▽나는 몸신이다 피부 개선 4주 프로젝트 피부 질환 

원인 상열 자가 진단법 복진 혈자리  

얼굴 열 내리는 순둥이 팩 만드는 법

 주치의 김도균 한의사 196회 링크▽  

 

http://fire8blog.tistory.com/1240


피부 질환 탈출의 포인트 속 열을 내려라 

 피부 개선 4주 프로젝트! 속을 다스려라 


하트시그널 김도균 한의사 

몸신 한형선 약사 


지긋지긋한 피부 질환 


성인이 된 후 생기는 여드름부터 난치성 질환까지 

원인은 피부가 아닌 우리 몸 속안에 있다?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현대인의 모든 생활! 

그 원인을 잡고 해결하는 방법까지! 




[피부 개선 4주 프로젝트! 속을 다스려라] 


# 피부 트러블의 원인은 오장육보에 있다 

# 피부를 개선하려면 장을 길들여야 한다! 


속 열 다스리는 팩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몸신의 이것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18.10.09.


예고 영상 




#하트시그널

#김도균

#피부개선

#장건강

#두피열

#속열

#건강비법

#건강관리

#운동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나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한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


[출처]채널a,네이버 



piri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