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혜민 스님 

마음 건강을 위한

 행복 비결 

특별한 힐링 비법 

마음 치유




나는 몸신이다 208회 미리보기 


 마음 건강을 위한 행복 비결, 

혜민 스님의 특별한 힐링 비법! 


10년 이상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 

2017년 한 해 자살로 생을 마감한 사람

 12,463명으로 

하루에 34명 씩, 42분마다 한 명씩 자살! 

국내 성인 4명 중 1명은 마음의 병을 앓고 있다! 


마음의 병은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사회적인 문제이다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다스려 

마음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알아보자! 






2019년 신년특집 혜민스님에게 듣는다! 

마음 건강을 위한 행복 비결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영일

2019.01.01.

 

예고 영상



 

#정은아

#건강비법

#건강관리

#운동

#식단

#혜민스님

#마음치유

#힐링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나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한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


[출처]채널a ,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